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펠로우즈코리아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를 사진을 준비하셔서

7일 이내 고객센터(02-3462-2884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주문자분 성함 or 주문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하신 사진을 확인 후 교환 접수해 드립니다.

(단, 소비자 과실은 제외 됩니다)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